안녕하세요. 2015년 12월 말에 양평동 현대 6차에 이사했습니다.
생업에 바쁘다 보니;;; 이제서야 후기를 올리게 되었습니다.
결혼하고 처음으로 내집 장만의 꿈을 장만했기에 리모델링을 하자는 결심을 섰고, 수 많은 지역 카페 및 인터넷 등을 조사한 끝에 인스 디자인을 선택 하게 되었습니다.
여러 업체에 문의하여 가견적을 받고, 가격 대비 퀄러티를 동시에 추구 한 끝에 인스 디자인을 선택 했지만,
무엇보다 상담해주시는 열정, 친절함과 진심으로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에 망설임 없이 선택하게 되었습니다.
가구 및 짐이 배치 되지 않은 시공 직후 사진을 업데이트 하였습니다.
저희 부부가 추구했던 인테리어 가치는 'Modern & Simple' 입니다.
위 사진은 거실 사진입니다. 등을 모두 LED로 교체 하였고, 간접등도 추가로 했습니다.
실크 벽지는 투톤 칼라를 배치하여 모던함을 보다 강조했습니다. 출입문은 추가로 하지 않았습니다.
아이들이 아직 어려서 오히려 출입시에 불편함을 있을 것 같아 파티션으로 마무리 했습니다.
현관문은 회색으로 하였고, 마루를 현대적 느낌으로 밝은 오크로 교체 하였습니다.
몰딩도 다시 하여 전체적으로 심플함이 돋보이도록 고려했습니다.
방은 비용 절감을 위해 장판으로 했으며, 각 방의 특성에 따라 Color를 다르게 적용하였습니다.
주방 및 베란다, 화장실, 현관문에 대한 사진을 업로드 하였습니다.
DSLR 카메라로 좀 더 예쁘게 찍었다면, 더욱 돋보였을 텐데 급하게 폰으로 사진 촬영을 하다보니 전체적으로 어둡게 나왔습니다. 하지만 공사 마치고 처음 들어왔을때의 감동은 아직도 잊을 수가 없네요.
보시다시피 전체적으로 밝은 느낌의 타일을 적용하였고, 씽크대 및 신발장이나 창고문 등은 모두 흰색으로 하여
통일감 및 심플함을 극대화 하였습니다.
원래 계획했던 예산으로는 화장실, 벽지, 씽크대 정도 수리할 예정이었으나,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었습니다.
어찌하다보니 샤시 및 안방 화장실을 제외하고 모두 수리하게 되어 기존 예산 대비 2배나 들게 되었습니다. ㅜ
하지만, 지금 와서 생각해보면, 일부만 수리 했다면 분명 후회했을 것에 확신이 서게 되었습니다.
인테리어란게 전체적 조화가 젤 중요한데, 일부만 수리해선 저희가 원했던 느낌과 이미지를 구체화 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.
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같이 일하는 매니저 분에 대한 강한 신뢰 인 것 같습니다.
중간에 계약된 공사 내역이 저희 부부의 변심으로 바뀌게 되었으나, 최대한 맞춰주기 위해 많은 배려를 해주신
인스 디자인 박석호 과장님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.
공사 기간 내내, 단 한번도 불안 한적이 없었고, A/S도 철저히 해주시고, 저의 수 많은 질문에도 성실히 답변해주신 박과장님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.